로더
전자서명란
서명초기화
확인

스킵 네비게이션


도전과 모험을 즐기는 글로컬리더
교육혁신처가 이끕니다
교육과정개발평가관리센터

교육만족도 조사

교육만족도 조사

교육과정, 교육지원 시스템의 만족도와 요구사항을 분석하고, 체계적인 교육지원 시스템을 구축하기 위한 조사
  • 조사주기 : 매년 1회(2011-2017)
  • 대상 : 재학생
  • 방법 : 학생교육평가단(학과별, 학년별, 모집단위별)을 선발하여 영역별 중요도 및 만족도에 대한 대면 설문조사
  • 항목 : 교수, 학교환경 및 시설, 교육프로그램, 학교의 지원체제, 교육성과 등

2011학년도 교육만족도 조사

  • 조사시기 : 2011.11.9. - 2012.2.29.
  • 조사인원 : 유효표본수 812명(분석표본수: 808명)
  • 조사결과 : 교육만족도 영역별 가중만족도를 비교한 결과, 교수와 교육성과영역에서 가장 높은 가중만족도를 나타냈으며, 학교의 지원체제 영역이 가장 낮은 것으로 나타남

2012학년도 교육만족도 조사

  • 조사시기 : 2012.11.1. - 2013.2.28.
  • 조사인원 : 유효표본수 812명(분석표본수: 815명)
  • 조사결과 : 교육만족도 영역별 가중만족도를 비교한 결과, 교수와 교육성과영역에서 가장 높은 가중만족도를 나타냈으며, 학교의 지원체제 영역이 가장 낮은 것으로 나타남

2013학년도 교육만족도 조사

  • 조사시기 : 2013.6.1. - 9.30
  • 조사인원 : 유효표본수 812명(분석표본수: 807명)
  • 조사결과 : 교육만족도 영역별 가중만족도를 비교한 결과, 교수와 교육성과영역에서 가장 높은 가중만족도를 나타냈으며, 학교의 지원체제 영역이 가장 낮은 것으로 나타남

2014학년도 교육만족도 조사

  • 조사시기 : 2014.6.1. - 9.30
  • 조사인원 : 유효표본수 812명(분석표본수: 796명)
  • 조사결과 : 교육만족도 영역별 가중만족도를 비교한 결과, 교수와 교육성과영역에서 가장 높은 가중만족도를 나타냈으며, 학교의 지원체제 영역이 가장 낮은 것으로 나타남

2015학년도 교육만족도 조사

  • 조사시기 : 2014.6.1. - 9.30
  • 조사인원 : 유효표본수 812명(분석표본수: 796명)
  • 조사결과 : 교육만족도 영역별 가중만족도를 비교한 결과, 교수와 교육성과영역에서 가장 높은 가중만족도를 나타냈으며, 학교의 지원체제 영역이 가장 낮은 것으로 나타남

2016학년도 교육만족도 조사

  • 조사시기 : 2016.11.1. - 2017.2.28.
  • 조사인원 : 유효표본수 654명(분석표본수: 650명)
  • 조사결과 : 교육만족도 영역별 가중만족도를 비교한 결과, 교수 영역에서 가장 높은 가중만족도를 나타냈으며, 학교의 지원체제 영역이 가장 낮은 것으로 나타남

2017학년도 교육만족도 조사

  • 조사시기 : 2017.11.1. - 2018.2.28.
  • 조사인원 : 유효표본수 654명(분석표본수: 632명)
  • 조사결과 : 교육만족도 영역별 가중만족도를 비교한 결과, 교수 영역에서 가장 높은 가중만족도를 나타냈으며, 학교의 지원체제 영역이 가장 낮은 것으로 나타남
닫기